HOME > BCWW 2017 > 투어안내

  • 남산서울타워 (N타워)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로 입지를 굳힌 남산서울타워는 예로부터 백년해로의 길지로 널리 알려진 남산(262m) 정상에 위치한 높이 236.7m의 탑으로, 해발 480m 위치에서 서울시를 360도 파노라마 뷰로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외국인이 선택한 관광 명소 1위로 꼽힌 바 있는 서울의 상징이자,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전세계 연인들의 로맨스 성지이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체험 콘텐츠 '사랑의 자물쇠'와 '하트 의자'가 큰 인기이다. 남산서울타워에서 특별한 젊음과 낭만이 함께 한다.
  • 경복궁
    ‘새 왕조가 큰 복을 누려 번영할 것’이라는 뜻을가진 경복궁은 조선 왕조 개국 3년인 1395년에 완공된 궁궐은 390여 칸으로 한양의 중심축에 자리했다. 국보 제223호인 근정전(勤政殿)은 경복궁의 법전으로 각종 즉위식을 거행했던 왕실의 행사장이었다. 근정전의 옆에 위치한 경회루는 1만원권 구화폐 실릴 만큼 대표적인 건축물로 사랑받아 왔다. 이외에도 일제강점기에 훼손을 겪었다가 2010년에 완전히 복원된 광화문, 고종과 명성황후가 머물던 건천궁, 경복궁의 후원인 향원정 등이 자리하고 있다.
  • 남산골 한옥마을
    조선시대의 한옥 다섯 채를 이전해 조성한 남산골 한옥마을은 충무로 대로변에서 100미터 남짓 지나면 등장한다. 남산골 한옥마을은 골짜기를 만들어 물이 흐르게 하고 전통 조경을 되살렸다. 남산골 한옥마을의 한옥들은 1998년 한옥마을을 조성하면서 제각기 흩어져 있던 5채의 전통 가옥을 이전했다. 명성황후의 친척 민영휘의 가옥, 경북궁 중건 당시 도편수였던 이승업 가옥, 조선말 오위장을 지낸 김춘영의 가옥 등이다. 무엇보다 북촌과 비교하면 집 안의 내부를 속속들이 들여다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 K-Style HUB
    관광안내센터와 한류체험, 한식 전시·체험관, 의료관광 등 한국관광정보를 만날 수 있는 케이스타일허브(K-Style Hub). 정보 제공 중심의 관광 안내에서 벗어나, 한국의 문화와 음식, 전통을 쉽게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 세빛섬
    서울의 중심인 한강에서 색다른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세빛섬'은 세계 최초로 물 위에 떠 있을 수 있도록 건축된 수상 복합문화공간이다. 한강을 아름답게 밝혀주는 세 개의 섬인 '채빛섬', '가빛섬', '솔빛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한강을 찾는 이들에게 때로는 우아하고, 때로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세빛섬'이라는 이름은 세가지 빛이라는 뜻의 '세빛(sevit)'과 '경탄할만한, 환상적인, 아주 멋진' 등의 의미를 가진 'Awesome'이 결합된 단어로, 방문객들이 감탄을 자아낼 만한 환상적이고 멋진 공간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한다.
  • SM타운 코엑스아티움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타들과의 만남과 다양한 체험으로 가득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이다. 2층에는 스타들의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기념품을 전시, 판매하는 셀레브리티숍이 마련되어 있고, 3층 SMTOWN 스튜디오에서는 보컬과 댄스 트레이닝 룸, 레코딩 룸, 뮤직비디오 스튜디오를 투어하며 아티스트의 삶을 체험해볼 수 있다. 4층 라이브러리 카페에서는 SMTOWN의 역사와 수상 트로피, 각종 콘텐츠들을 감상하며, 스타들을 테마로 한 음료와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5층과 6층에서는 세계 최초의 플로팅 방식의 홀로그램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SMTOWN 시어터가 마련되어 있고, 3D프린팅 기법으로 스타들의 피규어도 만들어 볼 수 있다.